사주 그림 풀이 신청서

사주그림풀이 신청서

해림당

海林堂

하늘의 뜻이 땅에서 이루어지나니

 사람은 누구나 성공하고 싶고, 단순하게 돈을 많이 벌고 싶고,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고, 자신이 원하는 것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인생을 살다 보면 성공은커녕 실패하기가 일쑤고 돈을 벌기 보다는 재물운이 없어 힘들고 좋은 사람이 아닌 나쁜 사람을 만나는 것이 일상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사주(四柱)를 보고 내가 언제 성공하고 돈을 많이 벌고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가 기대를 합니다.


하늘의 뜻이 땅에서 이루어지나니

사주(四柱)를 보면 이미 하늘의 뜻이 땅에서 이루어지나니, 성공과 실패는 이미 사주명식에 나와있고 재운(財運)도 정해져 있고 배우자도 운명적이다. 명(命)에서 정해진 것들이 결정되는 것이 운(運)에서 좌우되는 것을 모르기에 인간은 어쩌면 어리석은 존재인지도 모른다.

하늘의 뜻이 땅에서 이루어지나니


사주(四柱)를 본다고 자신의 명(命)이 달라지고 운(運)이 달라지지 않는다. 

혹자(或者)들은 사주를 보고 자신에게 언제 성공의 기운이 있고 잘 살 수 있는 가를 바라지만 이것은 그냥 '희망고문'입니다. 타고난 명(命) 그 자체가 사주를 본다고 달라지지 않고, 또한 그것을 안다고 하여도 운(運)을 달리하여 살 수도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주를 풀어서 자신의 운명적 결정이 언제 달라지는지 기대하는 것이 인간의 슬픈 행로(行路)이다.

사주를 보고 성공하고, 돈을 벌고 싶은가요?

사주를 보는 사람들 대부분이 사실은 성공을 바란다. 어느 누가 성공을 바라지 않겠습니까마는 진정으로 성공을 하는 사람들은 이미 타고난 사주가 성공할 수 있는 기본적인 명(命)을 갖추고 있다. 그러다가 성공할 수 있는 여건, 즉 운(運)이 오면 그때 성공을 한다. 그런데 문제는 성공을 할 수 없는 사주명식, 성취를 바랄 수 없는 사주팔자임에도 불구하고 잘 되기를 집착한다. 

그러나 정말로 성공하는 사람은 본인의 운(運)이 성공하는 대운(大運)으로 흘러간다. 이것은 우주의 섭리이고 그렇게 대운(大運)이 용신운(用神運)으로 흘러간다. 그러나 성공할 수 없는 사람은 10년이 아니라 30년이 흘러도 자신에게 성공할 수 없는 기신운(忌神運)으로 흘러갑니다. 가령 목화(木火) 대운으로 가야만 성공해야 하는데, 금수(金水) 대운을 흐르면 결코 인생이 아름답지 못한 풍경만 보다가는 인생이 된다.

인생이 잘 풀리지 않아서 사주를 보면 잘 풀리고 성공할까 기대를 하지만 이 또한 허망하다. 지금 당장 현실이 힘들기에 사주를 보고 힘든 시기를 잘 지날 수 있는지 기대를 하지만 이미 우주의 에너지가 자신에게 보탬이 되지 않는 한 안 되는 사주는 할 수가 없다.

어떤 사주를 보면 결코 이번 생(生)에서는 잘 되는 것이 보이지 않는 풍경이 보인다. 사주풍경을 그려보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좋은 운(運)이 와서 그 사람에게 꽃이 피고 아름다운 모습이 보이기를 바라지만, 결코 좋은 풍경이 오지 않는 사주는 달라지는 것이 없다.

대운(大運)이 오면 인생이 바뀐다고 허언(虛言)을 하는 술사(術士)들도 많다. 그런데 대운(大運)이 온다고 대박이 나는 것이 아니라, 바뀌는 운이 나의 사주명식에 정말로 도움이 되어야 한다. 살면서 인생에 세 번의 기회가 온다고 떠드는 사람들도 있지만, 사실 알고 보면 세 번이 아니라 한 번도 그 운(運)은 절대 나에게 오지 않는다.

왔다가 그냥 갑니다

어떤 사주를 보면 허망하기도 하고 슬프기도 하다. 

왜냐하면 이미 정해진 우주의 기로에서 인간이라는 존재는 너무나 미약하고 그곳에서 헤매다 그냥 가기 때문이다. 그래서 별 볼일 없는 인생은 '이번 생(生)도 망했다'고 한다. 그러니까 '이생망'이다. 그러나 '이생망'이라고 슬퍼하거나 노(怒) 할 것도 아니다. 이미 우주의 에너지가 사주로 그렇게 각인된 것은 그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자신의 존재 이유를 사주에서 찾아보는 것이 보다 현명한 삶의 지혜이다.

나의 사주가 힘든 삶이라면 그것은 합당한 이유가 있다

사주는 아주 정교한 우주의 에너지가 복합적으로 프로그래밍 된 것이다. 내가 그러한 프로그램 속에 있다는 것은 그만한 이유가 있다. 그것을 아는 것이 바로 사주를 바로 보는 것이다. 그냥 '성공을 언제하고 돈을 언제 많이 버는가' 그것을 아는 것이 사주풀이가 아니다.

그냥 성공의 시기를 따지고 재물을 많이 얻고 하는 것을 알고 싶다면 점쟁이에게 달려가라.

사주는 당신에게 성취와 재물을 득(得)하는 시기를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인생에 있어 무엇이 중요한지를 깨닫게 하는 운명적 철학이다.

하늘의 뜻이 땅에서 이루어지나니, 천간과 지지가 당신에게 우주의 에너지로 어떻게 작용하는가를 바로 아는 것이 궁극적인 삶의 깨닫음이다.

우주는 이미 당신의 인생에 있어 커다란 밑그림을 그려주었다.

하늘의 천간이 땅으로 내려오면서 지지로 하늘의 뜻이 땅에서 이루어지나니 그것을 알 수 있다면 사주를 통하여 인생의 도(道)를 알 수 있다. 그런데, 이렇게 말을 하여도 이 말이 뭔 말인지 모르니 이 또한 허망하다.

사주갤러리 SajuGallery.com

AD

이 그림은 어떤 운명일까요?

이미지 불러오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