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 그림 풀이 신청서

사주그림풀이 신청서

해림당

海林堂

입으로 남자를 죽이는 여자 사주 - 여명(女命)의 언어 폭력

 남자를 말로 난도질하거나 정신적으로 피를 말려 결국 사회적, 개인적으로 파멸하게 만드는 '여명(女命)의 언어 폭력' 사주를 순위별로 정리합니다. 우주로부터 특정한 에너지 기운을 타고난 여자의 입이 어떻게 남편이나 남친을 어떻게 죽이는지 그 본질을 파악합니다.


입으로 남자를 죽이는 여자 사주 - 여명(女命)의 언어 폭력

입으로 남자를 죽이는 여자라고 표현을 했지만, 이것은 여자가 말로 남자를 해치는 경우 여자가 입을 통하여 남자에게 깊은 상처를 줘서 힘을 못쓰게 하거나 또는 남자의 존재감 자체를 소멸 시키는 다양하고 극단적인 결과를 함축한 것입니다.

입으로 남자를 죽이는 여자 사주

여자의 입은 칼 보다 예리하고 창 보다 깊다!


여자의 입은 칼 보다 무섭고 창보다 깊게 찌릅니다. 그래서 여자가 일단 입으로 남자를 향해 언어 폭력을 행사하면 여기에서 살아남을 남자가 별로 없습니다. 따라서 여자의 입이 혹이 칼이나 창은 아닌지 미리 알고 있는 것도 남자의 입장에서는 행복한 삶의 지름길입니다.


1위. 상관견관(傷官見官) : 남편을 바보로 만드는 '거세'의 입

정관(正官, 남편)이 월지나 천간에 뚜렷한데, 이를 상관(傷官)이 정면으로 충(沖)하거나 극(剋)하는 경우입니다. 상관견관 여자는 남편의 권위를 사람들 앞에서 무참히 짓밟습니다. "네가 하는 일이 다 그렇지", "그 돈 벌어오면서 큰소리야?" 같은 말로 남편의 존재 가치를 부정합니다. 논리적으로 허점을 찾아내어 남편을 무능력자로 낙인 찍습니다. 남편을 공개적으로 개망신 주는 것도 서슴지 않습니다.

상관견관녀(傷官見官女)는 남편이나 남자 친구를 아주 우습게 봅니다. 이러한 여자를 만나면 남자는 사회 활동 의욕을 잃고 우울증에 빠지거나, 밖으로만 돌게 됩니다. 남자의 운명을 꺾어버리는 가장 무서운 입이 바로 상관견관(傷官見官)의 기운입니다. 


2위. 양인+상관 (羊刃+傷官) : 살기가 등등한 '도살'의 입

일간이 아주 강한 양인살(羊刃殺)을 가졌는데, 표현하는 기운인 상관(傷官)이 날카롭게 투출한 경우입니다. 특히 庚-子, 辛-亥, 丙-午 상관인 때입니다. 말이 곧 흉기입니다. 화가 나면 눈에 뵈는 게 없으며, 저주에 가까운 폭언과 쌍욕을 퍼붓습니다. 상대의 가장 아픈 치부만 골라 아주 정밀하게 베어버립니다.

언어적 살인을 할 정도입니다. 이 여자의 입은 한 번 터지면 무섭습니다. 남자는 신체적 폭력보다 더한 정신적 난도질을 당하고, 이후 남자는 회복하기가 힘듭니다.


3위. 편인도식(偏印倒食) : 숨 막히는 '가스라이팅'의 입

편인(偏印)이 식신(생존 본능/표현)을 정면으로 억눌러 뒤틀리게 만드는 구조입니다. 이 편인도식은 대놓고 욕을 하지는 않습니다. 그대신 비아냥거림과 냉소로 일관합니다. "다 널 위해서 하는 말이야"라는 식의 가스라이팅도 구사합니다. 남편의 모든 판단을 의심하게 만들고 무기력하게 만듭니다.

남편의 정신을 서서히 말려 죽이는 뱀의 혀와 같습니다. 이 여자의 말을 듣다 보면 내가 정말 쓰레기인가 싶게 만드는 묘한 재주가 있습니다. 남자를 자괴감에 빠트리고 서서히 미치게 만드는 스타일입니다.


4위. 조열(燥熱)한 상관 : 브레이크 없는 '폭주'의 입

사주에 화(火) 기운이 가득하여 조절이 안 되는데, 상관(傷官)이 불길을 뿜는 형국입니다. 감정 조절 장애 수준의 분노 폭발입니다. 사소한 일에도 소리를 지르고 악담을 쏟아냅니다. 동네가 떠나가라 소리를 지르며 남자의 체면을 바닥으로 떨어뜨립니다.

여자의 입은 화염방사기와 같습니다. 뒤돌아서면 후회한다지만 이미 집안은 잿더미가 된 상태입니다. 남자는 이 여자와 함께 있을 때 극도의 불안감을 느낍니다.


5위. 금수(金水) 상관 + 귀문/원진 : 과거를 파먹는 '좀비'의 입

차갑고 예리한 금수(金水) 상관(傷官)에 귀문관살이나 원진살이 낀 구조입니다. 10년 전 잘못을 어제 일처럼 끄집어내어 밤새도록 괴롭힙니다. 집착이 섞인 비난으로 남자를 잠 못 자게 고문합니다. 예리하고 차가운 논리로 남자의 숨통을 조입니다. 

정신 고문 기술자입니다. 이 여자의 입은 멈추지 않는 녹음기 같습니다. 남자는 정신적 피로감에 질려 도망치고 싶어집니다. 늙으면 젊어서 왜 그때 그 여자하고 거기서 밥을 먹었냐고 따지고 30년전 일까지 시시콜콜 따지고 또 따집니다. 그러면 남자는 돌아버립니다.


6위. 비겁왕 + 상관 : 안하무인 '독재자'의 입

자기 고집(比劫)은 태산 같은데 상관(傷官)으로 이를 쏟아내는 구조입니다. 남편의 말은 무조건 틀리고 자기 말만 맞습니다. 남편을 가르치려 들고 훈계하며, 자기 뜻대로 안 되면 무시하는 말투를 일삼습니다. "너 같은 걸 만나서 내가 고생이다"가 입에 붙어 있습니다.

남자는 집에서 존재감이 없고 여자가 가부장적 폭군입니다. 여자가 남자의 머리 꼭대기에서 군림하며 말로 굴복시키려 합니다. 남자의 자존심을 쓰레기통에 처넣는 입입니다. 


7위. 무재(無財) + 상관 : 앞뒤 안 가리는 '필터 없는' 입

결과와 절제를 의미하는 재성(財星)이 없는데 상관(傷官)만 날뛰는 구조입니다. 이 여자는 자신의 말이 상대에게 어떤 상처가 될지 전혀 생각하지 않습니다. 뇌를 거치지 않고 바로 입으로 뱉습니다. 시댁 식구 흉보기, 남편 무시 등을 필터 없이 뱉어 분란을 만듭니다. 남편을 향해 말로 된 창으로 깊숙하게 아무때나 푹푹 찔러 버립니다.

생각 없는 혓바닥과 같습니다. 여자는 악의가 없다고 주장하지만, 그 뱉은 말들은 다시 거두어 들일수도 없습니다. 결국 이 남자의 사회적 관계를 파괴하고 자존감을 다 무너뜨립니다.


명리학적 조언

당신의 아내나 여자친구가 입만 열면 당신의 가슴에 칼을 꽂나요? 그녀의 사주명식을 확인해 보십시오. 만약 여자의 사주가 위 상위권에 해당한다면, 당신의 정신 건강을 위해 '도망' 혹은 '철저한 분리'를 심각하게 고민해야 합니다. 

살고 싶다면 도망가야 합니다.


약한 남자를 위한 생존 처방전

첫째, 여자와 말이나 논리로 싸우려 하지 마라. 특히 1위와 5위는 논리로 당신을 압도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말로 이기려다가는 영혼까지 탈탈 털리고 죽고 싶은 심정까지 들게 만듭니다.

둘째, 공간적 분리가 답이다. 2위나 4위처럼 불같이 터질 때는 일단 그 자리를 피하십시오. 같이 맞대응하면 돌이킬 수 없는 사건 사고가 생깁니다.

셋째, 경제권을 사수하라. 1, 3, 6위 유형은 당신의 경제적 능력을 비하하면서 통제하려 듭니다. 지갑을 뺏기는 순간 당신은 영원한 말의 노예가 됩니다.


사주갤러리 SajuGallery.com
해림당 (海林堂)

AD

이 그림은 어떤 운명일까요?

이미지 불러오는 중...